본문 바로가기

시험 정보/TOEIC

토익 유형 변경, 가볍게 극복하기!!!!

 

 

 

 

 

 

위 사진을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토익 유형 변경, 가볍게 극복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무더운 날씨에도 공부 열심히 하고 계신거 맞으시죠??

오늘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서

토익 유형 변경 된 부분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고합니다.

토익 공부하시는 분들은 잘 보셔야 할거 같네요

 

 

 

 

 

 

 

 

 

 

 

 

 

 

 

 

 

 

토익 유형 변경 1. LC변경

 

 

LC에서는 Part1과 Part2 에서는 문항수가 감소하였고

Part3에서는 문항수도 늘어나고

3인 대화라는 새로운 유형이 추가되었어요

그리고  Part3,4 모두 도표와 그래프가 포함되었는데요

토익신유형이라지만 너무 어렵게 변해서

머리에 쥐가 날거 같아요

 

 

 

 

 

 

 

 

 

 

 

 

 

토익 유형 변경 1. RC변경

 

 

 

RC에서는 Part5의 문항이 줄어들고 대신에

Part6 문항수 증가와 지문 속 문제가 제시되는 형태에서

지문과 문제가 분리된 형태로 바뀌었죠

빈칸에 들어갈 맥락에 맞는 적절한 문장을 찾는 신유형 문제도 추가되었구요

Part7의 경우 원래도 어려웠는데 3개의 지문 유형이 추가되고

지문 종류도 신문,잡지,문자메세지 온라인채팅 등등 다양하게 바뀌었어요

특히 제 경우에는 어휘가 부족하기때문에

토익 유형 변경 내용중 RC에서 더 어려웠던거 같아요

 

 

 

 

 

 

 

 

 

 

 

 

 

 

 

 

 

 

 

 

 

그래서 토익신유형을 공부 할때 여러 도움을 받는데요

저의 경우에는 해커스 인강을 듣거나

해커스 서적을 많이 이용해요

인강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도 편히 들을 수 있고

서적 같은 경우에는

토익 유형 변경 된 내용들을 잘 반영해서

시험 볼 때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평소에 미리 대비 할 수 있게 세심하게

구성되어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아무리 토익신유형이 어렵게 바뀌었다고해도

성실함 앞에서는 장사 없는거 같아요

토익 유형 변경 공략은 팁으로 가지고있고

우리는 성실히 평소에 하던데로

영어 공부 열심히 하자구요

아자아자!!!

 

 

 

 

 

해커스 챔프스터디 메인 화면으로 바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