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험 정보/TOEIC

토익인강 남들과는 다르게 공부하기!!

 

 

 

위 사진을 클릭시 해커스 챔프스터디 메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토익인강 남들과는 다르게 공부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추곤증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 공부는 잘 되가고 계신가요?

저도 요즘 같은 날에는 나갈때 몸이 천근 만근인데요

토익인강이 있다면 그렇게 나갈 필요가 없어요

그래서 오늘 제가 토익인강으로 잘 활용하는 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토익인강 활용법 1.  듣고 또 듣기

 

토익인강의 장점 중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반복 학습이 가능한거겠죠

공부는 반복 학습이야 말로 최선,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현장 강의는 반복 학습이 아무래도 힘들겠죠

토익인강은 그런 걱정 할 필요 없이 인터넷만 사용 가능하다면

언제 어디서든 공부가 가능하니까 잘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다시 들을 수 있죠

현장강의를 듣는중에 학원을 못갈 사정이 생긴다거나 하면

그 못간 만큼 손해가 나는데 토익인강은 그런 걱정도 할 필요가 없어

 

 

 

 

 

 

토익인강 활용법 2. 수준에 맞는 강의

 

또 하나 좋은 점은 레벨별로 나뉘어져 있다는 거에요

저는 토익인강을 해커스로 듣는데 토익인강을 찾아보던 중에

무료토익인강이 있어서 들어봤더니 강의가 재미있고 유익했던거죠

그리고 현장 강의 신청할 때 처럼 입문반부터 실전반까지 나뉘어져 있어서

무료 레벨테스트를 받고 골라서 들으면 무료토익인강의 금상첨화가 되는거에요

 

 

 

 

 

토익인강 활용법 3. 최신 경향 반영

 

저는 인터넷 강의라고 하면 촬영해 두었던 예전 영상을 똑같이 틀어주는줄 알았어요

그래서 현장 강의를 들어야만 선생님들이 최신 문제나 최신 경향의 수업을

들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무료토익인강을 들어보고 제 생각이 잘못되었다는걸 알았어요

제가 그래서 토익인강을 해커스로 선택하게 된건데요

타사와는 다르게 토익인강이 업데이트가 자주 되더라구요

무료토익인강도 그렇게 자주 업데이트를 해주는데 본 강의는 더욱 더 신경써서 잘하겠다 싶었죠

토익인강을 직접 들어본 제 소감은 아주 만족입니다.

 

 

 

 

 

 

 

 

여러분 아무리 공부하기 힘들다고 할지라도

찾아보면 길은 많이 있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린 토익인강과 그 활용법 이용해보시고

토익공부 좀 더 수월하게 하시길 바랄게요!

 

 

 

무료 토익 강의 페이지로 바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