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험 정보/TOEIC

무료토익인강 스마트하게 공부하기!!

 

 

 

 

 

 

위 사진 클릭시 챔프스터디 무료강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무료토익인강 스마트하게 공부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여러분은 영어공부 어떤 방식으로 듣는게 좋으세요??

인강, 현장강의, 과외 등등 여러 방법들이 많이 있지만

오늘은 무료토익인강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해요

 

 

 

 

 

 

 

 

저는 사실 과외를 선호하는 편이었어요

집중력이 부족하다 보니까 과외선생님이 잡아주는게 좋았거든요

근데 이번에 우연히 무료토익인강을 들었는데

제가 예상했던거와는 다르게 공부하는데 있어서

전혀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더라구요

특히 이어폰을 끼고 무료토익인강을 들으면 더 잘 되는거 같구요

주변 소음이 집중하는데 더 방해되게 한거 같아요

 

 

 

 

 

 

 

 

 

 

무료토익강의가 좋았던 또 다른 이유는 실력별로 나누어져 있는 강의덕분이었어요

저는 영어공부는 한지 오래되었는데 토익은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거든요

그래서 어떤걸 들어야 할 지 고민이 됐었는데요

토익무료배치고사를 보고 제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보고

제 실력에 맞는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처음부터 너무 어려운걸 들으면 흥미를 잃었을텐데실력에 맞춰 강의를 들으면

토익에 좀 더 흥미를 가질수 있고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또 다양한 강의들은 물론이고 강의의 퀄리티까지 좋았어요

무료토익인강이라고 해서 질이 안좋거나 오리엔테이션만 있을 줄 알았는데

강의의 질도 좋았고 오리엔테이션이 아니라 실제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에요

그전에 다른곳에서 봤던 무료토익인강이랑은 완전 차이나더라구요

무료토익인강이라고 해서 무시하면 안될거 같아요  ;)

 

 

 

 

 

 

 

 

 

제가 생각했던 무료토익인강과는 전혀 달라서 예상밖으로 아주 만족했어요

안그래도 알바로 근근이 학원비를 내던게 힘들었는데

무료토익인강으로 돈 걱정없이 공부할 수 있을거 같아요

여러분도 제가 추천드린 무료토익인강 들으면서

똑똑하고 알차게 공부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