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험 정보/TOEIC

해커스 1000제 토익에는 꼭 필요한 존재~

 

위 사진 클릭시 챔프스터디 교재제공+전강좌 프리패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커스 1000제 토익에는 꼭 필요한 존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새로운 달이 시작되었네요 새해 목표를 이룬건 하나도 없는데

이제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어느새 이렇게 시간이 훌쩍 가버린 걸까요?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라도 하나라도 이룰 수 있게

제가 해커스 1000제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토익 책은 해커스 1000제에요

이름에서도 위트가 느껴지는 이 책은 토익 교재의 명가

해커스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책이에요

해커스 1000제는 신토익 유형을 100% 반영하고 실제 시험에서

많이 나오는 문제 유형과 난이도를 반영했죠

그래서 해커스 1000제로 공부한 사람들은 실제 시험에서

같은 문제 유형을 꽤 많이 봤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해커스 1000제군요

 

 

 

 

 

게다가 해커스 1000제는 무료로 제공하는 자료들이 많아요

LC에서는 무료 mp3자료 라던지 RC에서는 무료 단어 암기장 등등

많아서 다 적지는 못하지만 토익 공부에 필요한 자료들도 무료로 주니까

저처럼 자료 욕심있는 사람이라면 해커스 1000제가 딱인거 같아요

집중해서 문제를 잘 풀 수 있도록 정리해준 알찬 해커스 1000제!!

 

 

 

 

 

공부를 늦게 시작했다고 그 동안 난 뭐했지 하고

자잭하면서 아까운 시간 보내지 말자구요

토익공부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해커스 1000제로 공부해서 늦지 않도록 시작해보아요

 

 

>>>해커스 챔프스터디 토익 수강신청 화면으로 바로 이동<<<